양천구개인회생신청

"제가 너무 심했었나 봐요." 춤추는 테오 테오 일행은 오후 내내 나일 강에서 배를 탔다. 소형 범선에 팔꿈치를 기댄 채, 테오는 거대한 흰 돛을 능숙하게 다루는 뱃사공의 손놀림을 관찰했다. 오후 다섯 시경, 그러니까 태양신이 밤을 만나러 갈 채비를 하기 시작할 무렵, 일행은 돌 양천구개인회생신청 양천구개인회생신청 양천구개인회생신청 양천구개인회생신청아왔다. 그리고는 여섯 시경 어딘지 모르는 목적지를 향해 다시 호텔을 나섰다. 룩소르의 변두리 지역에 세워진 큰 텐트 앞에서 일행은 걸음을 멈췄다. 텐트에는 흰색의 원과 진홍빛 의 삼각형이 수놓아져 있었다. 기다란 베일을 내려쓰고 초록색 옷을 입은 신비스런 여자가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살람!" 여자는 한 손을 자기의 이마에 가져가며 말했다. "잘 왔다, 얘야.이 의식은 너를 위한 거란다." "와, 정말 근사한데요." 테오가 대답했다. "음악도 있나요?" "그럼, 아주 많이 있지." 여자가 대답했다. "그리고 춤도 있지. 너도 이제 곧 춤을 추게 될 거야, 약혼녀 아가씨." "전 여자가 아녜요." 테오가 항의했다. "여자건 남자건, 여기서는 그게 중요한 게 아냐." 여자 자술사는 테오를 이끌며 말했다. "너는 지금 병이 났어. 그러니까 너는 약혼녀야. 우리가 이제부터 출 춤을 위해서는 그래 야만 해." "당장 춤추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전 춤을 출 줄 모르거든요." 테오가 속삭였다. 텐트 안에는 여남은 명의 남자들이 쿠션에 누워서 물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여자들 몇몇 은 화로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않아 긴북의 가죽 표면을 불꽃에 덥히고 있었다. 아말이 주술 사라고 부르는 나이 든 여자는, 세 명의 방문객에게 신발을 벗으라고 말했다. 신발을 벗자, 이들은 바닥에 털썩 주저앉을 수 있었다. 여자는 노래를 부르면서 커다란 북을 치기 시작했 다. 악사들도 곧 연주를 시작했다. 심벌즈와 북이 울리기 시작하자, 여자 주술사는 테오의 팔을 잡아끌어 텐트의 한가운데에앉혔다. "마음 내키는 대로 하면 된단다." 노파는 테오에게 귓속말을 했다. "겁만 내지 않으면 되니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코베 지방 법원 협기 야마구치 구미 본부 사용 금지

부평,부천개인회생 파산 상담

강북개인회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