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개인회생비용

"테오가 저러다가 죽을지도 몰라." "아냐, 절대 그럴 리 없다니까." 아말이 탄식조로 말했다. 전혀 근심하는 기색 없이 주술사는 테오의 몸을 주무르기 시작했다. 테오는 아직도 정신 을 잃은 상태였다. 이어서 주술사는 테오의 얼굴에 장미수를 뿌리고 나서, 테오로 하여금 향 을 들이마시게 했다. 주위에서는 악사들이 북을 두르려대고 있었다. 이들이 쳐대는 둔한 북 경기도개인회생비용 경기도개인회생비용 경기도개인회생비용 경기도개인회생비용소리를 점점 호흡이 가빠져 갔다. 바짝 긴장한 마르트 고모는 테오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리 고 있었다. 마침내 테오가 두 눈을 뜨자, 테오 나이 또래의 한 소년이 텐트 가운데에서 우아한 동작 으로 원을 그리며 돌기 시작했다. 소년이 걸친 묵직한 치마는 구름을 뚫고 퍼져 나오는 햇 살처럼 쫙쫙 퍼졌다. 테오는 몸을 일으키더니 미소를 지었다. "이 아이와 같이 춤을 추겠니?" 주술사는 테오가 일어설 수 있도록 부축하면서 부드럽게 물었다. 이번에는 테오도 즉각적으로 리듬에 몸을 맡겼다. 양팔을 벌리고, 두 빰에 홍조를 띤 채 테오는 힘들이지 않고 돌고 또 돌았다. 테오의 얼굴에서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다. 두 눈을 반쯤 감은 테오는 행복한 표정이었다. 테오가 가벼운 몸놀림으로 춤을 추는 광경은 참으로 믿기지 않는 일이었다. 전혀 아픈 곳이라고는 없는 사람 같았다. 테오가 한 바퀴씩 돌 때마 다 마르트 고모는 불안에 떨었다. 도대체 어디서 저런 힘이 솟아나는 걸까?" 돌연 음악이 멈췄다. 테오는 술에 취한 듯 두 팔을 떨군 채 춤을 멈췄다. "어떻게 된 영문이지요?" 테오가 두 눈을 비비며 물었다. "제가 춤을 춘 것 같은데, 그게 사실인가요?" "그래, 아주 잘했어!" 여자 주술사가 칭찬을 하였다. "자, 이젠 악사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드릴 차례야." 찻잔이 놓인 쟁반이 사람들 사이로 돌아다녔다. 악사들 틈에 끼어앉아 테오는 바닥에 놓 인 악기들을 찬찬히 살펴보았다. 조금 전의 실신 상태에서 이제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온 것 같았다. "테오의 얼굴에 다시 화색이 돌아서 다행이야." 마라트 고모는 안도의 숨을 내쉬었다. "지하 세계에 있던 테오의 사촌이 찾아왔기 때문이지요." 주술사가 중얼거리듯 대꾸했다. "이제 모든 것은 알라의 손에 달렸어요." "혹시 벌써 나았을까요?" 마라트 고모가 조심스럽게 물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코베 지방 법원 협기 야마구치 구미 본부 사용 금지

부평,부천개인회생 파산 상담

강북개인회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