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개인회생신청
마르트 고모가 위협했다.
"아니, 무슨 소리야? 내가 여태 안 가르쳐 줬었니?"
아말은 전혀 뜻밖이라는 듯 놀란 표정이었다.
"장 바티스트 라플라스. 부인은 죽었어."
"그만하면 됐어."
마르트 고모가 그제서야 발걸음을 옮기며 건성으로 말했다.
대구개인회생신청 대구개인회생신청 대구개인회생신청 대구개인회생신청 "그런데 어디로 갔을까?"
"그 사람들보다 늦게 호수에 도착할 수는 없어. 거기서 우리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거든."
여자주술사의 메시지
두 여자가 서둘러서 호수로 가니, 테오와 라플라스씨가 초록색 옷을 입고 거대한 풍뎅이
석상에 앉아 있는 이상한 노파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아말이 얼른 그곳으로 달려갔다.
"살람 알레이쿰,셰이카."
아말이 손을 이마로 가져가며 여자에게 인사를 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이 애가 일전에 말씀드린 테오예요."
"알레이쿰 살람."
노파가 가볍게 미소지으며 주문을 외우듯 인사했다.
"안 그래도 이 아이려니 했어요. 지금이 좋을까요?"
노파는 대답을 기다리지도 않고, 둘째손가락으로 큰 풍뎅이 조각 아래 가리워져 있는 작
은 풍뎅이 방향을 가리켰다. 테오는 몸을 기울여 그 조각 밑에 놓인 종이를 찾아냈다. 파란
색 토기로 만들어진 조각 둘에에 이집트 상형문자로 메시지가 씌어 있었다.
"저한테 온 메시지예요!"
테오는 이렇게 외치며 땅바닥에 주저앉았다.
"이제 이 메시지를 판독해야 해요. 저 좀 도와 주시겠어요. 장 바티스트?"
호기심이 동한 고고학자는 두말 없이 테오의 곁에 쭈그리고 않았다. 두 사람이 까다로운
해석 작업에 몰두하는 동안, 초록색 옷의 노파는 아말을 한쪽으로 데리고 갔다.
"이리 잠깐 와보세요."
노파는 정색을 하고 말했다.
"저 아이는 아주 많이 아프답니다. 당신이 기껏 그 메시지나 전하라고 나를 부르지는 않
았을 것 아닌가요? 저 아이를 낫게 해 달라는 부탁을 하려고 나를 오라고 했을 테지요."
"네 그래요. 주술사님."
아말은 공손하게 대답했다.
"주술사님은 그렇게 하실 수 있어요."
"알라께서 함께 하신다면 그렇지요."
노파는 한숨을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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