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개인회생상담

호기심에 이끌린 테오는, 노파가 기도문을 외우며 벌겋게 익은 숯으로 가득 찬 토기에 테 오의 다리 사이로 통과시키고 나서, 다시 겨드랑이와 양손 사이로 지나가게 했다. 은은한 향 취가 감도는 열기가 테오의 온몸을 감싸는 듯했다. 기운이 별로 없어 보이는 듯한여자 한 명이 비틀거리며 일어나더니, 테오의 두 눈을 똑바로 뜨고 있을 수가 없었다. 갑자기 여자의 목이 앞뒤로 격렬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주술사는 여자의 머리 위로 깨끗하고 길다란 천조각을 던졌다. 그러자 테오가 깜짝 놀랐을 만큼 춤추 문경개인회생상담 문경개인회생상담 문경개인회생상담 문경개인회생상담던 여자가 털썩 주저앉았다. 두 눈이 뒤집혀 있었다. "왜 이러는 거죠?" 테오가 소리쳤다. "쉬잇......" 주술사가 속삭였다. "이 여자는 이제 병이 다 나았어. 잘 봐. 지금은 웃고 있잖아. 지하 세계에 사는 여자의 사촌이 이 여자의 병을 고쳐 주러 왔었지. 이제 네 차례야. 네 사촌을 불러야겠어. 춤을 추 렴." 겁이 난 테오는 춤을 추려고 나름대로 노력했다. 주술사는 능숙한 솜씨로 테오의 어깨를 굽혔다 폈다 해가며 테오의 몸이 유연해지도록 도와 주었다. 하지만 테오는 곧 기운이 빠져 서 계속 춤을 출 수가 없었다. "네 사촌이 아직 오려고 하질 않아. 약혼녀 다리에 피를 보충해야겠어." 주술사가 말했다. "수탉을 올려라!" 손 끝에 덜미를 잡힌 수탉은 겁을 먹은 나머지 필사적으로 양날개를 퍼덕였다. 테오는 뒤 로 물러서려 하였으나, 주술사가 억센 힘으로 테오를 붙잡았다. 텐트 아래 모인 사람 중에서 가장 나이 많은 남자가 수탉의 목을 잘랐다. 테오는 놀라 눈을 감았다. 누군가의 손이 뜨끈 뜨끈하고 끈적거리는 액체를 테오의 이마와 손, 그리고 발등에 발랐다. "수탉의 피!"테오는 겁에 질려 자기도 모르게 중얼거렸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현기증이 난 테오는 그만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정신을 잃었어요!" "안 돼!" 아말이 마르트 고모를 진정시켰다. "의식에 필요한 절차야. 우리의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테오의 사촌이 테오를 찾아왔어. 진정해." 아주 조심스럽게 주술사는 테오를 자기의 두 팔로 안아서 방석 위에 뉘었다. 테오의 안색 은 창백하기 이를 데 없었고, 두 눈의 가장자리는 거무스름하였으며, 이마에는 아직도 핏자 국이 남아 있었다. 마르트 고모는 겁이 나서 어쩔 줄 몰라했다. "이건 미친 짓이야!" 마르트 고모가 중얼거렸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코베 지방 법원 협기 야마구치 구미 본부 사용 금지

부평,부천개인회생 파산 상담

강북개인회생